속관리 에센스 여궁,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여성생활전문 기업 (주)비볼코리아의 여궁이 스포츠조선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 기업&브랜드 대상에서 우수브랜드 가치를 높게 인정받아 혁신브랜드 부문(여성건강용품)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여궁은 여성기능성 멀티케어 속관리 에센스로 Y존 세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리미엄 라인을 통해 여성 요실금으로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노화 방지, 주름개선,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표피성장인자 EGF가 들어가 세포 재생능력을 향상시켜 속피부 고민을 개선 할 수 있다. 또한 1회용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여궁이 금번 수상한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천한 기업에게 주는 상으로 까다로운 서류 심사와 후보 선정 절차를 거쳐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한 기업과 브랜드에게 주는 상이다.
업체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결과 2019 고객감동 기업&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품격있는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