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볼코리아의 ‘365올퀸’이 지난 21일 열린 ‘2019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여성갱년기 브랜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은 공정한 조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의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올해에는 사전기초조사를 바탕으로 학계,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전략 및 정책 ▲고객만족지수 및 충성도 ▲브랜드 기여도 ▲브랜드 관리 활동 영역 등 객관적인 만족도와 관련이 있는 10여개 항목 중 업종에 맞는 평가 항목을 각각 적용해 평가했다.
비볼코리아가 선보인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365올퀸’은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청정 환경에서 30~50년간 자란 소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물질로, 1톤당 1kg밖에 얻지 못하는 피크노제놀을 주 원료로 했다. 피크노제놀은 인체실험 결과 꾸준하게 섭취 시에 갱년기 지수가 감소하고 갱년기 WHQ지수도 감소한 것으로 밝혀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성분이다.
피크노제놀뿐만 아니라 비타민D, 비타민E, 아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고, 정제어유, 홍화씨유, 석류농축분말, 상어연골분말, 생선콜라겐 분말 등 칼슘과 단백질 보충을 위한 성분을 더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기능,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365올퀸은 전 제형에 KGMP(우수의약품 제조관리 기준)의 시설을 준수하고 있는 우수한 품질관리 시스템 및 제조기술를 바탕으로 제조해 퀄리티를 높였다”며 “2019한국고객만족도 1위수상은 365올퀸의 품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전했다.
파이낸셜뉴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232421